올랜도 김여행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rlandokim@gmail.com  
    407-443-6990 (미국) I 070-7883-5842 (한국)
I 시내 관광 테마파크 패키지 I 마이애미+키웨스트 I 크루즈 여행 I 허니문 I 컨벤션 I 올랜도 유학 I 게시판  
     
б
제목 마이애미 키웨스트를 다녀와서 엮인글 http://www.orlandokim.com/xe/89769/894/trackback
글쓴이 orlandokim 날짜 2016.09.26 15:06 조회 수 10399

여행을 준비하면서 플로리다 여행은 원래 계획하고 있지 않았었기 때문에 어디를 갈지 망설였습니다.

학회 참석차 시카고를 방문하면서 아버지와 둘이 미국에 여행할 계획을 세우고 보스턴 근처 친척집에 다녀오기로 되어있었습니다.

아버지가 얼마전 친구분께서 키웨스트에 다녀오시고 좋았다는 말씀을 듣고 가보고 싶다고 하셔서 키웨스트를 다녀오기로 계획을 변경하였습니다.

자유여행을 할까 하다가 작년에 올랜도 여행을 계획했을때 올랜도김 여행사에 문의했던 것이 생각나서 다시 연락해보게 되었습니다.

여행 준비단계에서 부터 사장님의 꼼꼼하고 빠른 답변에 믿음이 가서 올랜도김에 맡기기로 하였습니다.

마이애미 공항에 도착해서부터 사장님이 직접 나오셔서 프라이빗 투어를 진행하였는데 너무~ 만족했습니다.

아버지와의 여행은 저도 처음이라 걱정을 많이 했는데 아버지 분위기와 원하시는 것을 잘 맞춰주셔서 만족해하시는 걸 보고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특히 에버글레이즈에서 보트투어하고 악어 관람할때 아버지가 흡족해하셔서 저도 너무 좋았습니다.

아마 따로 자유여행을 했다면 빠듯한 일정에 원하는 것을 다 하고 보지 못했을 것 같아 좋은 선택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김동준 사장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플로리다 여행에 강추 드립니다.

다음번엔 와이프, 딸들과 함께 올랜도 여행을 할까 합니다. 그때 다시한번 올랜도김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이 기 일 배상



글쓴이이기일날짜2015.07.26 21:37조회 수1159
 
                 
  모든 여행은 프라이빗 투어로 모십니다          
  예약을 하신 고객과 그 일행분들만 모시고 여행을 떠납니다. (단체 버스 관광이 아님)    
  고객이 정하는 시간과 장소로 모시러 갑니다.(아침 일찍 출발 장소로 집결하지 않아도 됨)  
  전체적인 일정 내에서 고객 맘대로 자유롭게 출발하고 관광도 합니다.  
  고객 취향과 예산에 맞추어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여행사 편의로 식당, 메뉴를 정하지 않음)  
  고객이 선호하는 곳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정 쇼핑 장소나 상품을 권하지 않음)  
  필수 옵션 같은 것이 없습니다. (고객에게 일정 외의 관광을 강요하지 않음)  
             
 
OrlandoKim.com l 랜도여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