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랜도 김여행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rlandokim@gmail.com  
    407-443-6990 (미국) I 070-7883-5842 (한국)
I 시내 관광 테마파크 패키지 I 마이애미+키웨스트 I 크루즈 여행 I 허니문 I 컨벤션 I 올랜도 유학 I 게시판  
     
б
제목 2월 올랜도 마이애미 여행 후기 엮인글 http://www.orlandokim.com/xe/96417/706/trackback
글쓴이 geo 날짜 2018.03.02 11:28 조회 수 11695

좋은 기회가 생겨 아이와 둘이 올랜도와 마이애미를 여행하게 되었습니다.


요즘은 워낙 여행 정보들을 인터넷에서 쉽게 알아볼 수 있으니, 처음엔 호텔 따로, 테마파크 티켓 따로, 교통편도 따로 알아봤습니다.


그런데 아이와 둘이서만 낯선 곳을 다녀야한다는 점에 가족들의 걱정이 많아 올랜도 김 여행사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아이도 너무 즐겁게 놀았고 저도 마음 편하게 다닐 수 있어 좋았습니다. 


올랜도 공항에서 호텔까지, 호텔에서 테마파크까지, 테마파크 끝나고 식당까지, 식당에서 다시 호텔까지 교통편을 고민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가장 마음 편했습니다.


사모님이 친절하고 편안하게 안내해주신 것도 큰 도움이 되었고,  피상적으로만 알고 있던 올랜도와 플로리다에 관한 여러 정보들을 들을 수 있는 것도 유익했습니다.


올랜도에서 3박4일 테마파크 패키지를 끝내고 마이애미로 이동해서는 그곳에서 별도로 마이애미 1일 투어를 이용했습니다.


개별 차량(차가 엄청 큽니다)을 이용하여 편하게 관광하는 점이 가장 좋았고, 사장님께서 소개해주신 식당에서 맛있는 점심, 저녁 식사를 할 수 있어 좋았고, 방대한 마이애미를 이해하는 데 필요한 여러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유익했다고 생각합니다.


사장님과 사모님께서 알려주신 정보들 덕에, 1일 투어 전날엔 키웨스트 렌트카 여행을 할 수 있었고, 1일 투어 다음날엔 사우스비치에서 해수욕(정말 모래사장이 넓고 수심이 얕아 놀기 좋습니다)을 하고 링컨 로드에서 쇼핑과 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올랜도는 놀이기구를 좋아하는 아들에게 베스트인 지역이었고, 마이애미는 천혜의 자연 환경과 막대한 자본이 결합된 미국 문화를 경험해볼 수 있어 저에게 베스트인 지역이었습니다.


짧은 기간을 편안하고 알차게 즐길 수 있었던 데는 올랜도 김 여행사의 도움이 컸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여행은 프라이빗 투어로 모십니다          
  예약을 하신 고객과 그 일행분들만 모시고 여행을 떠납니다. (단체 버스 관광이 아님)    
  고객이 정하는 시간과 장소로 모시러 갑니다.(아침 일찍 출발 장소로 집결하지 않아도 됨)  
  전체적인 일정 내에서 고객 맘대로 자유롭게 출발하고 관광도 합니다.  
  고객 취향과 예산에 맞추어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여행사 편의로 식당, 메뉴를 정하지 않음)  
  고객이 선호하는 곳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정 쇼핑 장소나 상품을 권하지 않음)  
  필수 옵션 같은 것이 없습니다. (고객에게 일정 외의 관광을 강요하지 않음)  
             
 
OrlandoKim.com l 랜도여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