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장님!
5월에 부모님과 함께 여행했던 솔비입니다.
저희는 한국에 잘 도착해서 시차적응하고 이것저것 짐도 풀고 하느라 이제야 후기를 올려드리네요.
처음 투어 예약 문의드렸을 때 부터 상세히 알려주시고 제 질문도 잘 답변해주셔서 고민없이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마이애미 공항 픽업부터 마지막 숙소 드랍까지 내내 저희를 배려해주시면서 시간에 맞게 깔끔하게 잘 진행해 주셔서 좋았어요. 일정 고민을 하다가 마이애미+키웨스트 투어 후 나머지 이틀은 마이애미 비치에서 휴식하는 걸 추천해주셨는데 이게 나중에 엄청나게 좋은 선택이었다는 걸 알고서 참 감사했습니다.. 정말 잊을 수 없는 시간들이었네요ㅜㅜ 감사드려요.. 저희가 고민하는 부분들을 저희 입장에서 생각해주시고 도움주시던 것까지 기억에 남아요.
투어했던 곳 들도 현지인 아니면 잘 모를 곳도 구석구석 구경시켜주시고 관련된 이야기까지 덧붙여주셔서 유익했어요. 덕분에 이런저런 지식들도 알 수 있었고 특히 저희 아버지가 좋아하셨던 것 같습니다 ㅎㅎㅎ 저희 아버지와 잘 대화해주셔서 감사했어요!! 부모님 두 분 다 만족하셨고 특히 데려가주신 맛집들은 한국에 오셔서도 극찬하셨어요 ㅋㅋㅋ 하나부터 열까지 데려가 주신 곳 전부 정말 잘 먹었습니다! 저도 아직까지 기억에 남네요ㅜㅜ 덕분에 미국여행하면서 좋은 추억 많이 쌓고 가요!!
앗참 가이드 하시면서 찍으신 사진들 나중에 꼬옥 앨범 만드셔서 남겨두세요ㅎㅎㅎ 사진들 정말루 잘 찍으셔요!
정말 감사합니다! 건강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