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랜도 김여행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rlandokim@gmail.com  
    407-443-6990 (미국) I 070-7883-5842 (한국)
I 시내 관광 테마파크 패키지 I 마이애미+키웨스트 I 크루즈 여행 I 허니문 I 컨벤션 I 올랜도 유학 I 게시판  
     
б
제목 마이애미+키웨스트 (2/28~3/3, 3박4일) 시부모님 여행 보내드린 며느리의 후기 엮인글 http://www.orlandokim.com/xe/98193/7e7/trackback
글쓴이 Laonnemom 날짜 2019.03.04 18:42 조회 수 6424

사장님^^ 안녕하세요! 저희 시부모님 조금 전에 게인즈빌 공항에 무사히 도착하셨어요~ 저녁 7시 비행기라서 얼마 못있다가 다시 가셔야 하지만ㅜㅜ 그래도 귀국비행에 큰 문제 없을것 같아요ㅎㅎ 아기 많이 보고 싶어 하실텐데...어제의 일때문에 그 시간이 줄어든게 야속하네요ㅠㅠ 아기낳고 병원에서 회복하는 동안 어머님아버님이 여행지에서 보내주시는 사진들 보면서 저도 덩달아 즐겁고 행복했답니다♡-♡ 원래는 감사의 마음으로 한번 사장님께 연락드리고 싶었는데... 어제 밤에 너무 당황하는 마음이 앞서 늦은시간에 갑자기 전화드리게 되었어요ㅠ.ㅠ 미국생활이 익숙치 않아...무슨 일하나만 터져도 심장이 덜컥 내려앉곤 하네요...이제 두달차인데ㅎㅎ만삭때와서 애낳고 그러다보니... 영어쓸일도 크게 없었고 (남편덕분에;;)... 순간 벙어리에 어쩔줄모르겠더라구요ㅋㅋ 저도 영어도 열심히 하고 이곳 생활에 점점 익숙해지는 때가 오겠지요? 모든것에 감사드립니다>_< 아기가 얼마간 크는동안은 집밖으로 나가기 조차 쉽지 않겠지만 언젠가 꼭 올랜도킴여행사를 통해 플로리다 남부 여행해보고 싶어요!ㅎㅎ 하시는 모든일이 잘되시길 간절히 바라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모든 여행은 프라이빗 투어로 모십니다          
  예약을 하신 고객과 그 일행분들만 모시고 여행을 떠납니다. (단체 버스 관광이 아님)    
  고객이 정하는 시간과 장소로 모시러 갑니다.(아침 일찍 출발 장소로 집결하지 않아도 됨)  
  전체적인 일정 내에서 고객 맘대로 자유롭게 출발하고 관광도 합니다.  
  고객 취향과 예산에 맞추어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여행사 편의로 식당, 메뉴를 정하지 않음)  
  고객이 선호하는 곳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정 쇼핑 장소나 상품을 권하지 않음)  
  필수 옵션 같은 것이 없습니다. (고객에게 일정 외의 관광을 강요하지 않음)  
             
 
OrlandoKim.com l 랜도여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