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랜도 김여행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rlandokim@gmail.com  
    407-443-6990 (미국) I 070-7883-5842 (한국)
I 시내 관광 테마파크 패키지 I 마이애미+키웨스트 I 크루즈 여행 I 허니문 I 컨벤션 I 올랜도 유학 I 게시판  
     
б
제목 감사했습니다! 엮인글 http://www.orlandokim.com/xe/99499/46b/trackback
글쓴이 HARRY.J 날짜 2023.05.22 18:00 조회 수 2390

안녕하세요!

지난 5월에 글로벌 이벤트 참석차 올랜도에 다녀간 해리입니다.

저희팀은 14명 정도의 소규모 인원이여서 현지 여행사를 제가 직접알아보고 프로그램도 준비해야해서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그러던중 올랜도김 여행사를 알게되었고 결과적으로 모두가 만족스러운 여행이 될수있었습니다.


특히 씨티투어를 진행하면서 씨닉보트를 타고 멋진 호수가에 저마다 사연이 있는 대저택을 직관하거나.

호쾌하게 물살을 가로지르며 맛보는 바람과 풍광은 마치 동화속에 와있는 기분을 들게했습니다.


또한 티파니 박물관도 들러보게 되었는데 올랜도의 보물같은 박물관이였습니다.

티파니가의 일대기를 이해하고 왜 그처럼 위대한 예술가가 될수있었는지도 알수있게된 색다른 경험이였습니다.

박물관에서 구매해온 기념품을 보며 그때의 경험과 박물관 작품들이 떠올라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습니다.


그외 공항 픽/드랍이나 일행분들 숙소가 틀려서 이동간 불편사항, 식사장소 예약 등 고민이되는 부분이 많았는데

올랜도김 여행사를 통해서 모든 고민을 순조롭게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같은 일정으로 참석한 모든 분들이 만족해하셨고 비용적인 부분도 적절하다고 생각되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다시한번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신 올랜도김 사장님께 감사드리며, 다음 기회에 올랜도나 마이애미에 가게되다면

주저없이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여행은 프라이빗 투어로 모십니다          
  예약을 하신 고객과 그 일행분들만 모시고 여행을 떠납니다. (단체 버스 관광이 아님)    
  고객이 정하는 시간과 장소로 모시러 갑니다.(아침 일찍 출발 장소로 집결하지 않아도 됨)  
  전체적인 일정 내에서 고객 맘대로 자유롭게 출발하고 관광도 합니다.  
  고객 취향과 예산에 맞추어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여행사 편의로 식당, 메뉴를 정하지 않음)  
  고객이 선호하는 곳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정 쇼핑 장소나 상품을 권하지 않음)  
  필수 옵션 같은 것이 없습니다. (고객에게 일정 외의 관광을 강요하지 않음)  
             
 
OrlandoKim.com l 랜도여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