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랜도 김여행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rlandokim@gmail.com  
    407-443-6990 (미국) I 070-7883-5842 (한국)
I 시내 관광 테마파크 패키지 I 마이애미+키웨스트 I 크루즈 여행 I 허니문 I 컨벤션 I 올랜도 유학 I 게시판  
     
б
제목 플로리다 허리케인 소식 전합니다. 엮인글 http://www.orlandokim.com/xe/99780/e1a/trackback
글쓴이 orlandokim2 날짜 2024.10.10 09:49 조회 수 164
안녕하세요. 플로리다주에 큰 허리케인이 왔다는 뉴스를 들으시고 여러분이 카톡 등으로 연락을 주셨습니다. 이 번 허리케인은 어제 저녁 서쪽(걸프만쪽) 탬파라는 지역으로 진입해서 동쪽 내륙으로 진행하여 올랜도를 거쳐서 대서양으로 관통해 나갔습니다. 서쪽에 큰 피해를 (등급 3-4) 주었으나, 동쪽 올랜도쯤 도달했을 때는 세력이 약화되어 (등급 1) 강한 비바람이 몰아치는 정도로 새벽 3시경에 잘 지나갔습니다. 현재 (미동부 시간 10/10일 오전 10시) 모든 전기, 도로 등 상황이 정상이고 평온합니다. 디즈니월드도 내일부터 정상 오픈한다고 합니다. 염려가 되셔서 연락주신 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를 드립니다. 

* 참고로, 플로리다 땅의 면적은 한국의 남북한을 합한 크기와 비슷합니다. (한국: 약 22만 평방킬로, 플로리다: 약 18만 평방킬로) 반도라서, 특히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지역만 비교하면 모양도 한국과 비슷합니다. 그래서 양쪽의 지도를 겹치게 하여 서로의 지명을 비교해 보면 플로리다 주요 도시의 위치를 쉽게 파악,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지도를 대보면 올랜도는 속초 위치에서, 바닷가(대서양)에서 서쪽으로 차로 약 1시간 내륙에 위치한 도시입니다. 한편 탬파는 인천, 마이애미는 울산, 키웨스트는 제주도 위치 정도라 생각해도 되겠습니다. 물론 이동 거리도 한국 지명간의 거리만큼 됩니다.

 
                 
  모든 여행은 프라이빗 투어로 모십니다          
  예약을 하신 고객과 그 일행분들만 모시고 여행을 떠납니다. (단체 버스 관광이 아님)    
  고객이 정하는 시간과 장소로 모시러 갑니다.(아침 일찍 출발 장소로 집결하지 않아도 됨)  
  전체적인 일정 내에서 고객 맘대로 자유롭게 출발하고 관광도 합니다.  
  고객 취향과 예산에 맞추어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여행사 편의로 식당, 메뉴를 정하지 않음)  
  고객이 선호하는 곳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정 쇼핑 장소나 상품을 권하지 않음)  
  필수 옵션 같은 것이 없습니다. (고객에게 일정 외의 관광을 강요하지 않음)  
             
 
OrlandoKim.com l 랜도여행사